다이슨AS서비스센터 핵심정리 해봤어요 - 미래진로플래너


전자제품계의 명품으로 통하는 다이슨입니다.

다이슨의 제품은 그만큼 가격이 후덜덜하죠.

비싼 가전제품인 만큼 고장시에

꼭 AS를 받아야 겠죠.



다이슨은 제품의 가격만큼 국내에서

AS관련 부분은 아직 취약한것 같습니다.

직접 AS를 지원하지는 않고 있네요.

그래서 AS대행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동부전자에서

AS서비스업무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이슨제품을 AS받으려면 

동부전자서비스선테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셔야 합니다.

제일 간단한 방법은 포털창에 동부대우전자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시기바랍니다.

그 다음 센터찾기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센터찾기메뉴에서 다이슨코리아를 선택해 주세요.

동부전자서비스는 다이슨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의 AS도 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검색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국내에는 총 44군데의 AS센터가 있네요.

이중에서 살고있는 지역으로 다시한번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경기도 광명으로 검색을 해봤는데요



안타깝게도 광명에는 서비스센터가 없고

가장 가까운 매장이 나오네요.

이중에서 구로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구로디지털센터의 주소와 서비스가능시간 주차정보등이 나와있네요.



친절하게도 자세한 지도정보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편 정보도 제공하고 있네요.

상황에 맞는 교통편을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내/외부사진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근처에 가서 헤매지 않고 찾을수 잇을것 같습니다.


지금가지 다이슨AS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국내브랜드에 비해 

AS부분은 취약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값비싼 제품이다보니

힘들더라도 꼭 수리를 해야겠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