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영업시간은 몇시까지인가? - 미래진로플래너

교촌치킨 영업시간은 몇시까지인가?




전국민의 인기간식 인기야식 인기안주 소울푸드는 바로 치킨이 아닐까 합니다. 그만큼 국내에서 정말 다양한 치킨브랜드가 있습니다. 각자 입맛에 맞는 치킨이 자연스럽게 하나둘씩 생기기 마련이죠. 저는 그중에서 교촌치킨이 제일 입맛에 맞아서 자주 시켜먹습니다. 오늘은 교촌치킨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촌치킨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먼저 교촌치킨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교촌치킨바로가기>


상단의 매장안내메뉴에서 국내매장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구매와 상품권구매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국내매장검색에서 도/시/동 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원시 팔달구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여러 매장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아주대점 영업시간을 검색하시려면

아주대점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아주대점의 전화번호화 주소 그리고 영업시간등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또 매장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등도 자세하게 나와있는데요.




제가 검색해본결과 교촌치킨홈페이지에는 아직 등록되지 않은 매장도 많은것같습니다.

따라서 우리동네에서 제일 가까운 매장이 안나오는 경우도 많이 있죠.



그럴때는 포털창에 "교촌치킨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하면 내가 있는곳의 매장이 거리별로 자세하고 나오고 또 영업시간까지 나오네요

교촌치킨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정보가 좀 부실하다 싶을경우에는 포털창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