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는 보일러,난로,전자렌지,그외에도 가전제품등을 주로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전부 한번 사면 오랜기간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인데요. 사용하시는 중간에 꼭 서비스센터가 필요할때가 있죠. 오늘은 린나이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린나이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시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검색창에서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 서비스센터 찾기메뉴를통해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안내에서 전국의 서비스센터가 조회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가 많은 편은 아니라서 약간의 불편은 감수해야 겠습니다. 저는 수원센터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지도와함께 약도,전화번호,주소등이 자세하게 표시가 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느 방법까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센터에 방문하기전에 제품의 품질보증기간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린나이 제품 품질보증기간
가스보일러 (2006.9.1이후 시공(설치)한 보일러)
품질보증기간 : 3년 / 부품보유기간 : 8년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GHP,EHP,GA), 에어컨
품질보증기간 : 2년 / 부품보유기간 : 8년
난로(전기,가스),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품질보증기간 : 2년 / 부품보유기간 : 5년
전자레인지, 정수기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7년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전기온수기, 온수세정기(비데기), 전기오븐, 믹서기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6년
가정용 식기 건조기, 공기청청기, 가정용 식기세척기, 연수기, 잔반처리기(VIUUM), 전기레인지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5년
가스식 업무용 식기세척기
품질보증기간 : 2년 / 부품보유기간 : 3년
업소용기구(그릴러, 튀김기, 식기세척기, 취반기, 국솥, 소독기, 오븐, 제빙기, 냉장고 외), 수입품, 원적외선히터, 전기조리기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3년
이 외 품목(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경우)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5년
핵심부품: 에어컨-콤프레셔
품질보증기간 : 4년
핵심부품: 전자레인지 - 마그네트론 / 냉장고 - 콤프레셔 / 팬히터 - 버너
품질보증기간 : 3년
부피가 작은 가전제품은 들고 직접 센터에 방문하면 되지만 보일러나 난방기등과 같이 부피가 큰 제품들은 방문이 불가능하니 출장서비스를 접수하셔야 하는데요.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상담전화를 통해 상담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